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익선동 카페 R 한옥카페에 인스타갬성까지 [방문기]

by 로쟁이 2020. 3. 10.

오늘 방문한 카페는 SNS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카페입니다.

핫플레이스인 익선동에 위치한 카페 R입니다.

카페 겉모습은 한옥스타일 이였습니다.

한옥에 화이트톤이라니 뭔가 엄청나게 이쁠거 같습니다.

원래는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사람이 거의 없네요.. ㅠㅠ

카페는 익선동 한옥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페 R의 운영시간은 10:30 ~ 22:00시까지입니다.

휴무나 공지사항은 인스타에 올린다구 하네요~

카페는 외부 내부로 나눠져있습니다.

포토존도 이쁘게 되어있네요~

바깥테이블이 있는건  아니지만

여름에는 할거 같습니다!!

겉모습은 한옥이지만

내부는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카페가 넓지는 않지만 이뻐요 ㅎㅎ

원래는 웨이팅이 엄청나지만

요새 코로나로 인해서...

웨이팅까지는 없었습니다.

테이블이 많이 없을줄알았지만

내부에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치만 편한자리는 많지않습니다.

룸이 2개인가 있었던거 같으데

여기는 한옥으로 꾸며놨습니다.

자리는 많은거 같아서 한바퀴 둘러본 뒤에 음료를 주문하기위해 갔습니다.

정말 이쁘게 잘 꾸며논거 같습니다... ㅎㅎ

케이크와 마카롱 다양한 디저트 종류도 판매를 합니다.

여기 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ㅎㅎㅎ

익선동 카페 R 의 메뉴판 입니다.

아메리카노는 5,500원에 판매를 하고있으며

가장 비싼메뉴는 7,000원대입니다.

아바라나 카페모카는 비싼 편이네요..ㅎㅎ

케이크는 7,800원에 일괄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음....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원래 먹으려고 했다가 곧 바로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참았습니다..

이탈리안카푸치노(6,000원) 아메리카노(5,500원) 아포카토(6,5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한옥자리와 갬성 만땅 충전한 자리는 저희가 나갈 때까지 자리가 나지않아서 앉지 못했습니다.. ㅠㅠ

자리가 쉽게 나질않아서 앉기가 상당히 힘들어요... ㅎㅎㅎㅎ

지금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이 없는데 진정이 되면 사람이 엄청나게 많을거 같습니다.

아메리카노의 맛은 산미가 있어서 별로이기는 했는데 그래도 먹을만 했습니다.

이탈리안카푸치노인지 카페모카인지 기억이 잘 나지는 않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아포카토도 크림이 부드러운게 맛이 괜찮았고요 ㅎㅎ

이쁘게 꾸민 한옥 카페로 생각을 해서 음료 기대를 하지는 않았지만

음료가 생각보다 훌륭했습니다.

대부분 커피를 마시러 오시는 분들이 케이크를 먹어서 후회를 했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방문을 해야할 이유가 생겼네요~~ ㅎㅎ

다음번에 다시한번 더 와서 괜찮은 자리를 겟 해야겠습니다.!!

익선동 한옥거리에 방문하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근처 카페를 많이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이만, 익선동 카페 R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