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이태원카페 [콜렉티보] 방문 후기

by 로쟁이 2019. 9. 12.

콜렉티보[한남점]

연휴전주말,

기분도 꿀꿀하고 답답한 마음을 가라 앉히기 위해

이태원카페를 찾던도중 '콜렉티보'라는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2:00~21:00시 이며

주말에는 13:00~22:00까지 운영을 하며

전화번호- 02-795-5255

왠만하면 전화를 하신 후에 웨이팅이 있는지 확인을 하고 방문을 

하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위치가 애매하게 이태원역하고 한강진역 사이에 있다보니

늦게까지 운영을 하지는 않습니다.

이곳은 술집보다는 식당가와 카페들이 많이 즐비해 있습니다.

이곳에는 수많은 홈쇼핑촬영을 하는 장소로도

쇼핑몰 관련된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찾아옵니다.

 

 

그래서 이곳에 있는 모든 카페들이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샷을 건지기엔 큰 무리가 없으실 겁니다.

입구에서부터 빵을 제조하는 주방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갈때에는 제조를 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오픈식 주방이라 빵을 마드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건물 내부입니다.

건물 전체를 빨간벽돌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바닥 타일조차 빨간색벽돌..

저는 빨간벽돌집 디자인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새 이런식의 디자인을 많이 하시는게 정말 좋습니다.

흰 대리석카페보다 이런 곳이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습니다.

제 음료수와 디저트만 괜찮다면 

저의 이태원단골카페로 찜 해놓을 생각입니다.!![아래 반전있음]

나온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빵들이 아주 매혹적입니다. ㅎㅎ

빵의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브런치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빵들이 많습니다.

한편에서는 마카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직접만들고 만드는 현장을 볼 수 있어서

위생은 걱정을 안해도 될거 같네요.

근처 카페 대비해서 커피금액은 비싸지 않습니다.

5,000원대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니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디플리 초콜릿 시리즈와 산딸기라떼가 신메뉴라고

드셔보라고 추천을 해서 

산딸기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를 주문한 뒤 화장실을 왔는데 

화장실이 너무 이뻐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저도 나중에는 단독주택 저렴하게 하나 구매해서

땅콩주택으로 만드는게 꿈인데

이런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ㅎㅎㅎ

2층하고 3층입니다.

각 층이 똑같은 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땅콩주택을 개조한거 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서 너무 설렜습니다.

테이블 각각마다 다 특색이 있었습니다.

이태원카페를 방문하게 되는 이유가 이런식으로 이쁘게 꾸며놔서

자꾸오게 되는거 같습니다.

콜렉티보가 안암동에서 생긴거 같던데 

거기도 방문을 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 4층은 따로 테이블이 있는건 아니고 앉을 수 있게끔 해놓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날이 더워서... 도저히 때양볕아래에

앉아 있는건 무리였습니다.

에어컨 아래로 피신을 한뒤에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식사를 해야하기 위해 빵을 안먹으려고 했지만

너무 맛있다는 글들이 많아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소라빵은 안에 크림이 듬뿍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난중에 하나 더 포장해갔습니당~

산딸기라떼는 음.... 별로에용 ㅜㅜㅜ

신메뉴라고 해서 주문했더니 그냥 서*우유 딸기우유 맛같아요 ㅋㅋㅋ

생딸기를 넣은게 아니라 그냥 저렴한 냉동딸기 넣은거 같은맛..

그런점에선 아쉽긴 했습니다.. ㅠㅠ

아메리카노는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에 커피 종류로 한번 더 방문을 하기로 한뒤에 평가를 다시 한번 더 내려봐야겠습니다.

제 단골집으로 하기에는 조금 더 신중하게 결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여기 방문 하시면 인생샷 건질 수 있습니다.

저는 3장은 건졌습니다.!! ㅎㅎ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시 한번 더 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이만, 이태원카페 콜렉티보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