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여행

칭다오 여행 하얏트 리젠시 숙박 후기 [조식,수영장,룸컨디션]

by 로쟁이 2020. 1. 16.

 

 

이번 칭다오 여행에서 묶을 숙소는 하얏트 리젠시 호텔이랍니다!!

여태껏 수 없이 많은 여행을 다녔는데

대부분의 여행지의 하얏트 리젠시는 비쌋습니다..ㅠ ㅠ

근데 칭다오는 저렴해서 숙박을 할만했습니다!!

평균적으로 1박에 13만원대!!!

조식이 포함된 금액이라 굉장히 저렴한 편이랍니다.

하지만

다른 여행지의 하얏트에 비해..

칭다오 하얏트 리젠시는 4성급이랍니다... ㅎㅎ

다른 지역의 하얏트는 5성급이랍니다.

그래도 하얏트는 하얏트라는거~~

저희는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을 구매했습니다.

로비의 내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긴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다보니 기념품을 판매하는데 금액이 비싸답니다..

돈아까옹.. ㅋㅋㅋ

딱히 호텔 로비에 있는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냥 구경거리들?~

하얏트 내부에 있는 카페!!

디저트 퀄리티 대박이랍니다.

체크인을 하기전에 둘러본거라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하얏트의 내부는 유명한 디자이너들이 디자인을 해서 그런지

역대급인거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해...

감탄밖에 나오질 않는답니다!

체크인을 한 뒤에

룸 배정을 받고 들어갔습니다.

early check in가능했어요!


룸 내부

룸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저는 하얏트의 내부 조명이 정말 마음에 든답니다.

저 조명이 저녁에 키면 잔잔한게 정말 이쁘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색감을 화이트톤으로 해줬다면 좋았을텐데...

우드톤이 있네요 ㅎㅎㅎ

옷장에는 가운,금고,다리미,실내화등등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칭다오 하얏트리젠시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화장실!!

화장실이 딱 화이트톤에 제가 원하는 스타일 이랍니다.

엄청 고급스럽죠~

화장실 자체도 엄청 넓답니다.

욕조도 생각보다 컸으며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세면대에는 일회용품들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에도 물이 있어서 양치할때 생수로 했어요!

룸 컨디션 자체가 너무 좋아서

너무 만족을 했답니다.


Market cafe

조식

칭다오 하얏트리젠시 "Market cafe "

 

월-금 6:30~10:00

토-일 6:30~10:30

 

조식 먹는 곳이에요~ 중식도 하는 거 같은데 안먹었어요.

주말에는 30분 더 늦게까지 하니 쿨쿨 자고 일어나서 조식먹기 좋아요.

브런치로 먹기 좋은 에그요리, 오믈렛, 샐러드부터 

찐빵, 만두 등등 만두국 같은것도 있고 

중국향신료 맛 안나고 맛있었어요!

조식에 김치가 있어서 너무 행복한 토종 한국인이랍니다^^

생각보다 먹을만 했습니다.. ㅋㅋㅋ

시리얼, 빵 종류도 다양했고 과일쥬스 맛있어요!

준비되어 있는 조식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과일 코너인데 

과일도 싱싱해서 먹을만 했답니다.

역시 하얏트!!

저 빵에 들어있는 고기..... 보쌈고기처럼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옆에 보이는건 만두국이에요!

 

가격은 1인 173위안(한화 29,000원)으로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었던 하얏트 조식! 

하얏트에 숙박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호텔에 가면 꼭 조식은 먹는 편이에요~~

 


실내 수영장

 

밥을 먹었으니 수영장에 수영하러 고고 !!!!

락커룸 열쇠를 열면 슬리퍼, 타월이 들어있어요.

실내도 아주 깔끔하답니다.

 

칭다오 하얏트는 실외수영장은 없고 실내수영장만 있어요 ㅜㅜ

아이들 데려가면 좋을것 같아요 어른들은 자쿠지에서 뜨뜻하게 지지고ㅋㅋㅋ

선베드도 많아요 .

야외에 있었으면 참 좋았을 것을... ㅎㅎ

괜히 실내에 있어가지고

그래가지고

사람도 많이 없답니다!

수영하고 씻을 수 있는 사우나?

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 좋았던 전세 낸 기분...

실내도 굉장히 고급스러웠습니다.

사람도 없으니 뭔가 더 대우받는 느낌.. ㅎㅎ

.

.

오른쪽 사진처럼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수영하고 사우나에서 씻고 아늑하니 기분이 나른나른했답니다.

하얏트 리젠시를 2일간 숙박했지만

아주 만족을 했답니다~

다음번에 칭다오에 방문을 한다면 다시 한번 더 갈만큼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