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여행

칭다오 타이동 맛집 통더라이훠궈 방문기 [메뉴판,영업시간]

by 로쟁이 2020. 1. 24.

이번 칭다오 여행에서 방문하게 된 통더라이훠궈입니다.

통더라이훠궈는 중국 프렌차이즈업체여서

굉장히 많은 곳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도 중국여행을 갔다가 훠궈는 한번쯤 먹어줘야겠죠?? ㅎㅎ

저희는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답니다.

 

통더라이훠궈의 영업시간은

10:00~23:00시까지입니다.

영업점마다 조금씩은 시간차가 있으니

확인을 하시고 방문하셔야합니다!!

매장은 넓었으며

웨이팅은 따로 없었습니다.

상해나 북경 여행에서는 왠만해서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었는데

칭다오에서는 영어를 하시는 분이 거의 없네용.. ㅎㅎ

저희도 서울에서 훠궈 맛집을 찾아다니곤 하는데

훠궈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ㅋㅋ

동남아에가면 망고를 먹듯

칭다오에 가면 1일1훠궈를 해야죠!!

프렌차이즈이다보니 굉장히 쾌적하답니다.

주방도 오픈식 주방이였으며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매장 테이블 수는 50개는 넘은거 같습니다.

메뉴판은 한국어로 된 메뉴판을 달라고 하면 준비를 해주시니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말이 안통해도 그냥 한국어 몇번하면 알아서 주세용..ㅋㅋ

사진 화질이 좋지는 않네요.. ㅠㅠ

이 외에도 사진 메뉴판도 있습니다.

메뉴 선택은 어렵지 않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반반탕(토마토+백탕)을 주문한답니다.

한가지 맛보다는 두가지 맛을 즐기는게 낫겠죠? ㅎ

추가로 고기를 주문하면 된답니다.

주문을 하고난 뒤에 셀프바에 갔습니다.

여러가지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바의 위생상태도 괜찮았는데

중국맛이 많이 났습니다!! ㅋㅋ

저희가 만든 소스입니다.

매콤한 소스와 땅콩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주문한지 10분정도 안에 메뉴가 나온거 같습니다.

역시 훠궈 먹을 때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ㅎㅎ

통더라이훠궈는 양고기가 괜찮다고 하는데

저희는 양고기를 못먹어서리...

소고기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추가로 주문한 감자와 버섯입니다.

음식들이 나와서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담배냄세가 몽글몽글.. ㅎㅎ

중국은 거의 대부분의 가게에서 흡연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흡연을 하지않아서 냄세가 조금 거슬리기는 하는데

그래도 중국의 문화니까..ㅎㅎ

저희나라도 불과 15년전까지만 해도

음식점에서 담배를 폈었는데..ㅎㅎ

중국도 근 10년 뒤에는 바뀌겠죠 머~

일단 오늘 방문한 통더라이훠궈에 대한 후기를 말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서만 봐도 뭔가 연해보이죠...ㅎㅎ

반반메뉴를 시켰는데

둘다 맹맹하답니다..

예전에 북경에 갔을 때는 음식이 전체적으로

짜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싱겁네용..

그래도 훠궈는 소스찍어 먹는 맛으로 먹기에...

그냥 그렇게 만족을 했답니다.

야채들은 생각보다 신선했으며

결과적으로 금액이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저희는 마음껏 먹고

3만원이 안나왔습니다.

그래도 금액은 저렴한 편이니 만족 했습니다!!

이만, 칭다오 맛집 통더라이훠궈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