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집

전농동 맛집 [ 해물알탕전문 ] 시원한 해물탕 소주 호로록!

by 로쟁이 2019. 11. 11.

요근래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습니다..

이번에 바뀐 날씨에 저도 참다가 패딩을 꺼냈습니다..

너무 추워서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오늘 방문한 음식점은 전농동에 위치한 해물알탕 음식점입니다.

청량리역 인근에 있으며

서울시립대학교 바로 인근에 있습니다.

 

가게이름이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친구가 우연찮게 먹었는데 맛있다고 해서 

저희도 칼칼한 알탕이 떙겨서 방문을 했습니다.

주변에 다른 가게들이 많은 것도 아니고 조금 덩그러니 알탕집만 있었습니다.

뭔가 모 아님 도  같은 느낌이... ㅎㅎㅎ

전농동 맛집이라는 얘기를 듣고 왔기에~

아주 살짝 기대를 합니다.

영업시간은 12:00~01:00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굉장히 긴 영업시간입니다.

점심장사도 하시는 거 같네요 ㅎㅎ

휴무는 1,3쨰주 수요일에 휴무라고 하네요~

전화번호

02-2213-2324 입니다.

가게에 들어서니

쌀쌀한 바깥 날씨에 안에서 후덥지근한 열기가 나오니

더 따듯하네요.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가게가 커보이지않았는데

안으로 깊숙하게 있습니다^^

숨켜진 맛집의 첫번째 조건인

동네 어른분들이 굉장히 많이 보였습니다.

점점 기대가 됩니다..ㅎㅎ

맛집 불변의 법칙이죠!!

동네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면 맛집!!

메뉴는 해물알탕과 해물동태탕만 있엇습니다.

메뉴를 결정하는데 고민을 할 필요는없어서 좋네요 ㅎㅎ

금액도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22,000원에 알탕을 즐길 수 있다니.. ㅎㅎ

 

반반메뉴를 먹을지 해물알탕을 먹을지 고민을 했지만

친구의 조언으로 인해 해물알탕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해물알탕은

22,000/29,000/36,000원

이렇게 판매를 했습니다.

 

양이 많다고 해서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주인 아주머님 인상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뭔가 엄청 많이 줄 거 같은 느낌이..ㅎㅎ

점점 전농동 맛집 포스가 풍깁니다^^

개인적을 고니를 너무 좋아해서..

이번 포스팅은 너무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용..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반찬메뉴와 알탕이 나왔습니다.

완조리 제품이 나오는게 아니라 1차조리만 된  상태에서 나옵니다.

기본반찬중에 가장 눈에 띄는건 전입니다.

반찬 퀄리티도 좋습니다.

이런 안주에 소오주를 빼놓을 순 없죠!!!

 

메인메뉴인 알탕도 소짜리를 주문 했는데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중 시켰으면 다 남겼을 듯...

양 많으니 각자 양보다 한 치수 작은거 시키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해물탕이 완조리가 되었습니다.

사진속에 해물 보이시나요?!!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다데기도 적절하게 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해산물에서 비린내는 전혀 없었습니다.

술안주로는 딱입니다..

자칫 잘못하시면 만취하실 수도 있으니..ㅎㅎ

이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가셔 드셔보셔야합니다!!

진짜 숨켜진 전농동 맛집입니다!! ㅋㅋ

 

영상 속에서 보시면 알다시피

해물은 정말 알차게 들어 있습니다^^

후회하지않으니 꼭 한번

아니아니 

두번 드셔보세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해물탕을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시원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맛입니다.

조미료가 없다고하면 거짓말 같고 

조미료 맛도 많이 안느껴지고

저렴하게 술안주 하기 좋습니다!!

요근래 먹었던 술안주 중에서 가장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ㅎㅎㅎ 참조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만, 전농동 맛집 해물알탕전문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