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419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비르케]

by 로쟁이 2019. 12. 29.

오늘은 419카페거리에 방문을 했습니다.

여기 카페는 눈에 꿰고 있어서

갈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올라가는 초입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서

바로 발걸음을 멈췄답니다~

 

신생카페이다보니

인스타그램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

 

새로 생긴 카페이고

차분한 분위기 인거 같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되게 모던합니다.

영업시간이 적혀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늦게까지는 하지않는거 같습니다!!

새로 생긴 카페이다보니

아직 알려지지않은거 같습니다. ㅎㅎ

엄청 조용해요~

1,2층을 사용하며

테이블도 대략 40개는 되는거 같습니다.

카페에 주차장도 구비가 되어 있고

연말 분위기를 한껏 연출 해주네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이쁘고

이 카페의 조명과 색감이 정말 예뻣답니다..ㅎㅎ

잔잔한 조명에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흔들의자도 있었는데

고장나 있어요... ㅠ

타다가 넘어질뻔..

뭔가 다들 하나씩 애매한 자리들.. ㅎㅎ

아메리카노는 4,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맥주,보드카도 판매를 합니다.

브런치메뉴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금액측정도 그냥 적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하는거보니

아포가토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메뉴판에 디저트 메뉴들은 따로 없고

따로 메뉴판이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이벤트를 참여하면

마들렌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2층은 밝은 느낌입니다.

조명 자체가 밝아서 1층하고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쇼파자리나 바깥 뷰를 볼 수 있는

자리는 가득 차 있네요.. ㅠㅠ

저희는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만 먹었답니다.

원두를 선택할 수 없는게 아쉽기는 했습니다.

저희가 먹었을 때에는

산미가 조금 많이 느껴졌답니다.. ㅠㅠ

제가 원하는 커피의 맛은 아니랍니다.

그래도 커피의 크기는 컸습니다.

분위기 때문에 방문을 했는데

비르케의 시그니처메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몇번 더 방문을 해봐야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첫 방문은 별로였습니다!.

이만, 419카페거리 비르케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