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상품리뷰

직장인소개팅 소중한 인연을 찾고싶다면~ 만나컴퍼니

by 로쟁이 2019. 10. 26.

이제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옆구리가 시린 계절이 오고 있는거 같네요...

해가 바뀔수록 명절에 가족들에게 가는게 귀찮아지고 무서워지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최근에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서

마지막으로 도전을 해보자는 심정으로 해본 만나컴퍼니..

살면서 소개팅어플에 꽤나 적지 않은 비용을

지출 해봤습니다.

 

하지만

결과가 좋았던 적이 한번도 없어서

만나컴퍼니를 해볼까 말까 고민도 많이 했고

기나긴 고민 끝에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소개팅어플을 하기 싫은 가장 큰 이유가

채팅알바로 인해 결제한 돈이 종잇쪼가리가 되는

그런 최악의 상황 떄문에 믿음이 없기는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신중하게 찾아본게 만나컴퍼니입니다.

 

 

그런 점들을 다 고려해서 제가 실제로 어플 사용 후기에 대해서 상세하게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부하기는 하지만 직장인소개팅 어플 만나컴퍼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만나컴퍼니 같은 경우에는

직장인 or 사업자분들만 가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무직자분들은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소득확인이 되는 분들만 가능하다고하네요~

 

진행되는 방식은 기존에 제가 알고 있던 시스템하고는 많이 틀린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믿음을 주기 위해 노력을 한다는 생각도 들었으니까요.

 

첫번째. AI가 아닌 개개인의 매칭담당자가 배정이 되어서 소개팅 진행을 한다.

 

두번째. 거짓정보를 막기위해 학력증명서,소득금액증명원등 관련 서류를 받는다.

 

세번째. 소득확인이 되는 분들만 회원가입진행을 할 수 있다. (직장인,사업자,프리랜서등등)

 

이런 점들이 직장인소개팅어플 만나컴퍼니의 장점이자 아주 단순하지만

기본에 충실하자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의 학력이라던지 직장에 관련된 서류도 제출을 해야하며

남자만 받고 남자만 결제하는 시스템이 아닌.

여성분들도 결제를 하시고 여성분들도 이런 관련 서류들을 받아

검수를 한다고 하셨습니다.

정회원이 되면

이런 직장 정보 

이상형선호 지역 등등

 여러가지를 작성해야 넘어갈 수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운영이 되는거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

 

 

 

하지만 결혼정보회사 같은 경우에는 성혼을 목표로 

매칭이 되고 만나는 시스템이지만

만나컴퍼니 같은 경우에는

연애부터 시작하는게 킬링 포인트입니다!!

정확하게 목표가 뚜렷한 직장인소개팅 어플이라는걸 강조 하고 싶습니다.

 

개개인의 신상정보까지 다 확인을 해서 

저와 가장 가깝고 비슷한 사람을 매칭 시켜줌으로써

최대한 모든 면에서 격차안나게 소개팅을 시켜주시니

그런 부분들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예를 들어 제가 연봉이 3천만원인데

연봉 1억인 전문직여성분을 원한다는건 말도 안되죠~

 

AI가 개입이 되면 그런 부분들이 조금씩 엇나가고

모든걸 캐치할 수 없지만

만나컴퍼니 같은 경우에는

담당 매니저님이 검토를 해서 매칭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스탠다드쿠폰을 구매하였고

구매를 하면 담당매니저님꼐서 연락을 주십니다.

저는 결제를 하기 전에도 몇번이나

읽어봤는데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담당매니저분에게 여쭈어보니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도 저의 모든 신상정보 직장정보를 모두 넘거야했으며

학력증명서랑 직장관련서류를 모두 만나컴퍼니에 청구를 해놓은 상태였습니다.

이렇게해서 저의 선호지역1,2안에서 저하고 비슷한연령대와 소득등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산출을 한다음에

저에게 총 4분의 프로필을 전달해주십니다.

여기에서 제가 1분을 선택하게 되면

그 분에게 제가 괜찮은지 여쭈어봐주시고

승낙을 하면 매칭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정말 체계적인 시스템에 굉장히 만족을 했고

안좋게 말하면 구식시스템이지만

이런게 정말 철저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런걸 결제하기에 앞써 혹시나

알바는 아닐지...

AI는 아닐까..

걱정할 필요없이

저에게 매칭오시는 분에게만 신경을 써도 된다는 점도 참 좋았습니다. ㅎㅎ

 

제가 오늘 직장인소개팅 어플 만나컴퍼니에 대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을 해드리면

일단 소개팅이라는 단어보다는 결혼주선??

이라는 단어에 더 알맞는거 같습니다.

 

저 또한 아쉬워서 하는게 맞지만

상대방 또한 비슷한 감정

비슷한 생각으로 하시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금액은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팅관련어플도 몇번해봤지만

실패를 하고

결혼정보업체에서도 실패를 해왔던 기억이 있던터라...

되게 조심스러웠는데 만나컴퍼니는 저렴한 금액에 진행을 할 수 있다는게 강점인거 같습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같은 경우에는 

금액이 엄청나게 비싸죠.. ㅎㅎㅎ

http://www.manayou.com

 

직장인소개팅 만나컴퍼니

직장인 소개팅,20대,30대,대기업,공무원,전문직 소개팅,연애결혼다수

www.manayou.com

제가 담당매니저님하고 상담을 하고 매칭까지 이어진 분입니다.

당연히 이렇게 매칭이 되었다고 해서

100%된다!

라고 장담은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AI로 자동 매칭이 아닌 담당매니저가 체크해서

매칭을 해주니 딱히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이렇게 매칭이되고 끝이 나는것도 아닙니다.

매칭 실패를 하게되면 한분 기준으로 기회쿠폰이 있기에

재도전 후에 재매칭이 된다고 합니다.

거부를 당한다고 하더라도 추가기회가 주어지니

조금은 위안이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른 어플들 보다는 조금이나마 더 솔찍했던 직장인소개팅 만나컴퍼니!!

 

다른 사람들 눈에는 이런 만남이 비정상적이다라고 손가락질 할 수도 있지만

제 주변에 실제로 이런식으로 결혼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요즘 인식에 이상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제가 만나컴퍼니에 대한 종합적인 후기는

 

결혼정보회사- 금액이 비싸고 성혼을 전제 조건으로 이루어진다. (알바 비율 없음)

만나컴퍼니- 금액이 비싸지 않고 연애를 전제조건으로 이루어진다. (알바 비율 없음)

소개팅어플- 금액이 저렴하며 만남의 주최가 명확하지 않다. (알바 비율 많음)

 

제가 개인적으로 느낌점들을 적었으니 참조 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직장을 다니시고 진지하게 연예를 한번 해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꼭 한번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직장인소개팅 만나컴퍼니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