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상품리뷰

노원 미용실 감각있는 머리스타일 엘린헤어 은비 부원장님에게~

by 로쟁이 2019. 11. 24.

오늘은 머리 커트를 하기위해 미용실에 방문을 했습니다.

남자이다보니

미용실을 가는게 정말 귀찮아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머리가 아주 그지꼴이 되서

더 이상 못참겠더군요...ㅎㅎㅎㅎ

매장은 정말 쾌적하게 되어 있습니다.

남자이다보니

미용실을 찾아서 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제 주변 사람들도 대부분 그렇더군요...

귀찮아서 그냥 아무데나 가서 하다보니..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머리를 해주는 미용실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더라고요...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다고

생각을 해서 찾다가 방문한 미용실이

노원에 위치한 엘린헤어 입니다.

11월달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미용실입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에 좋은 후기가 엄청 많더군요~~

그래서 방문을 결심하게 되었고

커트를 했는데 정말 만족을 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용실을 화이트 톤으로 꾸며놔서 정말 눈에 띄었습니다.

근처에 오래된 건물밖에 없다보니

멀리서도 한눈에 띕니다.

 

노원 미용실 엘린헤어의

오픈 시간 10:00~20:00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휴무는 매주 월요일 이라고 합니다.

이 점 잘 확인하시고 방문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일단 오픈 한지 별로 안되었다보니

오픈 이벤트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19/11/1~20/1/31까지 오픈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무려 20% 할인!!!!

 

하지만 커트는 제외라고 합니다...ㅠㅠㅠ

조금 아쉽네요..

 

이 외에도 수험생은 30%를 할인 해준다고하니

이 점 참고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십니다.

옷 보관함도 따로 구비가 되어 있으며

 

남성 커트는 20,000원 입니다.

그냥 딱 평균적인 금액인거 같습니다.

남자 기준으로 저렴한 곳은 12,000원~30,000원까지 다양하게 존재하는 거 같습니다.

저는 사실 얼마가 됐든...

이상하게만 안해주신다면야... ㅠㅠㅠ

조금 금액이 높은 편이더라도 가게 되더라고요..

 

미용실이라는 특성이 한 담당자가 한 매장에 오래 머물러 있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노원 미용실 엘린헤어는 이번에 새로 생겼다보니..

오랫동안 있을 거라고 믿도록 하겠습니다!!

옷을 보관함에 넣어주신 다음에

바로 어떤 음료를 먹을지 여쭈어봐 주십니다!!!!

원두 아메리카노도 있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과자도 있습니다!!

굿!!

.

.

.

아주 귀여운 과자를 준비 해주십니다~

일단 처음에 자리에 앉으니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항상 미용실에 올 때마다 이런 딜레마가 걸리는데

저는 대부분 그냥 머리 다듬어주세요...

하고 깔끔하게요

이렇게만 말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저의 커트를 해주시는 디자이너님도 당황스럽겠지만

저도 무지하다보니....

다듬어 달라는 말밖에 못하겠네요..ㅎㅎㅎ

가르마 펌을 한 뒤에

머리가 정돈이 안되더라고요...

저번에 짤라주셨을 때

앞머리 숯을 너무 많이 쳐서....

잔머리가 많네요..ㅠㅠ

그래도 디자이너님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고

예시 머리 영상을 보여주시니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 보신거 처럼 비포 에프터 사진을 보시면 알다 시피 

아주 깔끔하게 정돈이 되었습니다.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을 알아봐주시고

이쁘게 커트를 해주셨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저를 담당해주신 부원장님은 은비 디자이너 쌤 입니다!!

아주 만족하며 마무리를 합니다.

제가 정말 원했던 머리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노원 상계 미용실 엘린헤어로 방문 하시면 된답니다~~

할인 이벤트까지 하고 있으니!!!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방문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이만, 노원 미용실 엘린헤어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