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서울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어머니와아들 방문기

by 로쟁이 2019. 12. 26.

오늘은 서울에 위치한 맛집을 찾아나서기 위해 포방터시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홍은동 포방터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는 아무리봐도

홍탁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백종원님의 프로젝트에도 논란이 되었던

이게 어떻게보면 마케팅인지 그런거 같지는 않지만

다시한번 솔루션되는 그런 그림이..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막하지는않겠지??

이런 생각들이

홍탁집에 대한 궁금증들을 증폭시켰습니다.

과연 무슨 맛이길래...

그래서 저희도 발빠르게 방문을 해봤답니다.

 홍은동포방터시장내에 위치하고 있는

어머니와아들이라는 음식점 입니다.

거의 모든 분들이 이 음식점은 안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가 방문을 했을 때에

대기시간만 2시간가량 걸린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도 많기에

엄청나게 오래기다려야한답니다.

어머니와 아들의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정기휴무 [월요일]

전화번호 02-6402-0411

재료가 조기소진될 시에는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하도 유명한 음식점이다보니

전화는 필수로 하고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제 친구도 포방터에 방문하려고 8번은 시도를

했다고 합니다.

전화만하면 2시간대기에 재료소진...

역시 방송의 파급력은 대단한 거 같습니다.

 

저희도 대략 1시간 40분정도 웨이팅을 기다린 후에

가게로 들어왔답니다....

가게에 들어가니 수 없이 많은

포스트잇하고 백종원님하고 적은

각서가 눈에 띄네요~

저도 tv을 거의 안보는데

포방터시장의 홍탁집아들은 sns에서도

하도 많이 나오고 해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명하기에....

일단 메뉴판을 보면

메뉴는 두가지 밖에 없습니다.

점심메뉴 닭곰탕 55,00원

저녁메뉴 닭볶음탕 25,000원!!

선택지가 없어서 저희는 닭볶음탕을 주문 했습니다.

허허허

이 분!!!!

티비에서 뵙던 분인데~~

유명인을 만났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1시간넘게 기다린거에비해

재수가 좋은 편이랍니다.

수없이 많은 리뷰를 봤는데

기다리다가 못먹은 리뷰도 많고

그런거에 비해 저희는 운수좋은날!!ㅋㅋ

주문을 하니 기본찬하고 소스를 주셨습니다.

기본반찬은 단무지와 김치밖에 없는데 엄청 많이주시네요..ㅋㅋㅋ

닭볶음탕을 주문했는데

저런 소스도 주셨답니다.

마법의 소스라고 하는데

간장이랑 고추가루를 풀어서

만든 소스인거 같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일단 닭볶음탕위에 마늘하고 고춧가루가 올라가져있습니다.

국물도 정말 진한거 같네요~~

점점 끓고 있네요.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아주 칼칼하거 같은 느낌이~~

끓으니까 점점 더 색이

진하게 변한답니다.

일단 닭도리탕의 맛은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고놈!!

끓는 소리를 들으니 다시한번 더 먹고싶네요..ㅎㅎ

일단 맛에 대해서 평가를 하자면

티비에 나와 솔루션도 받고 해서

기대는 하고 있었지만

정말 맛있더군요...ㅎㅎ

닭고기의 상태도 정말 좋았고

간도 정말 잘 베어있습니다..

볶음밥은 따로 판매를 하고 있지않으며

주문을 하면

공기밥을 기본으로 2개를 주십니다.

이 외에는 추가를 하셔야한답니다.

둘이서 먹으러 왔는데

진짜 오랜만에 남기지 않고 먹었네요!!

양은 진짜 많답니다.

하지만

닭볶음탕 먹고 라면사리를 안먹을순없죠~~

배불러도 먹었답니다.

와 근데 정말 맛있답니다..

감탄이 나오네요... 허허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답니다..

진짜 강추!!

홍은동 포방터 시장에 있으며

주말에 가는건 비추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휴무가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주말에는 비추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많이 오래 기다려야한다고요.... ㅠㅠ

다음번에는 조금 한가로운 평일에 방문을 해야할거

같습니다...

최근에 먹어본 닭도리탕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