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서울

합정 맛집 추천 피자네버슬립스 토핑에 히자!!

by 로쟁이 2020. 4. 20.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친구를 만나기위해 홍대에 방문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홍대에서 사람이 많이 줄었던거 같습니다...

카페를 다녀온 뒤에 합정 맛집을 찾던도중에 피자집을 찾았습니다.

피자네버슬립스라는 피자집입니다.

홍대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피자네버슬립스는 홍대,신사등 서울에 여러군데가 있으니

근처에 있는 지점 아무데나 방문하셔도 됩니다.

 

영업시간은

15:00 ~ 02:00시

라스트오더 01:30분까지 입니다.

전화번호 070 - 8822 - 5877 입니다.

거의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하니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앞에 공용주차장에 주차를해야하니 참고하세요~

가게 근처에 저런식으로 주차라인이 그어져있는데

저쪽에 주차를 하게되면 관리요원이 오셔서 주차비를 받습니다.

저녁 11시까지만 운영한다는걸로 되어있고

금액은 생각보다 비싸답니다..

10분에 1,200원!!

한시간에 7,200원이나하니...

왠만하면 좀 걷더라도 근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길...

특이하게 매장은 4층,5층을 사용했습니다.

4층은 매장이고 5층은 루프탑이라고 했습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가게 자체는 굉장히 넓은데 인테리어 때문에 굉장히 좁아보입니다.

테이블이 10개밖에 없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앞에 웨이팅이 2팀정도 있었습니다.

대기시간은 15분정도라고 했습니다.

 웨이팅 있는 시간에 가게 구경이나 하러가야겠습니다.

특이하게 루프탑은 엘레베이터로만 이동가능하며

테이크아웃해가는 형태로만 주문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루프탑에 올라가보니 조명도 안켜져있었고

아직까지는 추워서 운영을 안하는거 같았습니다.

나중에 날 좋아지면 여기서 생일파티같은거 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한 열댓명 모아서!! ㅋㅋㅋ

분위기 자체는 괜찮은거 같았습니다.

천장이 열닫을 수있는 구조인거 같았어요~ ㅎㅎㅎ

근데 정말 저 테이블 빼면 아무것도 없는구조...

덩그러니 테이블만 있다는건 단점입니다.

난로도 없어서 추우면 운영이 안되고

에어컨이 없어서 너무 더울 때에는 지옥일거같은....

썩 좋은 조건은 아니라는거....

구경하고 있는 도중에 내려가라고해서 내려왔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갔는데 대부분 2인 테이블이였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는데 4명테이블이 2개인가 밖에없어서

조금 더 기다려야된다는 말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오래걸린거 같았습니다. ㅠㅠ

피자네버슬립스의 메뉴판입니다.

피자는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금액대는 생각보다 비싼편입니다.

시그니처메뉴인 네버슬립스의 금액은 31,000원!!

레귤러는 12인치고 라지는 16인치입니다.

그리구 모든 메뉴 하프앤하프가 가능합니다.

금액측정은 예를들어

치즈피자(20,000원) & 페페로니피자(21,000원)

이렇게 주문을 한다고하면 23,000원에 주문가능하십니다.

하프앤하프는 레귤러 2,000원 라지 3,000원이 추가가됩니다.

주문을 하면 대략 20분 정도가 소요된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더블페페로니 & 포테이토

네버슬립스 & 포테이토

이렇게 총 2판을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4명이서 한판으로는 부족할거 같아서

두판을 주문했는데 이게 큰 실수더군요... ㅎㅎㅎ

주문을 완료하니 소스하고 김치가 나왔습니다.

홍대 맛집 피자네버슬립스의 특이점은 김치를 주십니다.

김치와 피자의 콜라보가 궁금해지네요.

소스는 핫소스와 머스타드소스가 나오네요~

생맥주도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500cc 한잔에 7~8,000원대

그래도 피맥 한잔하기에는 딱이겠죠?? ㅎㅎ

20분 정도 기다리니 피자가 나왔습니다.

나왔는데 진짜 깜짝놀랐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는데 4명이서 라지피자 한판이면 충분합니다...

피자 크기가 엄청나게 크답니다.. ㅋㅋㅋ

피자 토핑이 워낙많아서 두개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은 느낌??...

그리구 잘못 주문을 해서

포테이토 2개를 주문해버렸어요!! ㅋㅋㅋ

다 다른맛으로 시키길원했는데..

피자 한조각에 손바닥만하답니다.

엄청나게 커요.

4명이서 라지한판 주문하게되면 아주 조금 부족하지만

먹을 수있을정도??

저희는 6조각인가 남겼거든요...ㅋㅋㅋㅋ

포테이토 피자는 흔히말해 감튀피자!! ㅋㅋ

후렌치후라이가 엄청나게 많아요!!

감자튀김 아래에는 베이컨이 깔려답니다!!

피자는 씬피자인듯 아닌듯

반죽은 굉장히 얇습니다.

갠적으로 더블페페로니 피자가 가장 맛있었네요~ ㅎㅎ

포테이토 피자도 괜찮지만 상상이가는 맛인지라...

그리구 먹다보니 조금 물리는 느낌도 든답니다..ㅠㅠ

그리구 제가 주문했던 네버슬립스 피자는

불고기베이스로 만드는 피자인데 조금 더 매콤했더라면

정말 괜찮았을텐데...

피자라는 음식이 느끼하다보니...

어쩔 수없나봅니다.

그리구 생각보다 김치와의 조화는 괜찮았습니다.

피자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줄 수있다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녁 10시가 넘은 시간에 나가니 손님은 거의 다 빠졌습니다.

피자는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금액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였지만

합정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피자도 남기면 하나하나 다 포장을 해주시고

서비스도 괜찮고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피자를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홍대에 방문하실예정이라면 드셔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모든걸 만족할 수는없겠지만

어느정도 먹을만했다는점!!

이만, 합정맛집 피자네버슬립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